한우자조금, 언택트 마케팅 강화
온라인 사이트 다양한 기획

온라인 사이트에 게재된 유명 한우 브랜드.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에 걸친 여러 활동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면서 ‘언택트(Untact, 비대면)’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우업계도  ‘언택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브랜드 한우를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사이트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리 한우 판매점과 한우 전문점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한우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 48개 한우 브랜드의 우리 한우 판매몰을 소개하고 있다. 
‘한우유명한곳’ 우리 한우 판매몰에서는 농·축협과 한우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해 안심하고 믿고 살 수 있는 한우 브랜드몰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한우유명한곳’ 우리 한우 판매몰에는 강원·경북 각 9개, 전북 6개, 경남·경기 각 5개, 전남 4개, 충남 3개, 서울 2개, 부산·대구·광주·울산·충북 각 1개 총 48개의 브랜드가 있다. 
‘한우유명한곳’에서는 다양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올 2월부터 연말까지는 사골, 우족, 도가니 등 한우 부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우 부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기획전을 수시로 진행하니 자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한우 판매몰은 전국 농·축협과 한우영농조합법인에서 직접 운영해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어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우리 한우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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