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한우고기 판매 ‘날개’
가정의 달 한우고기 판매 ‘날개’
  • 이희영 객원기자
  • 승인 2020.05.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판매 인기몰이
전년 대비 20% 이상 신장
내달 ‘한우 곰탕’ 2차 판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한 한우 할인판매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종료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한우 할인 판매 행사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열흘간 전국 농협계통매장 및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온라인 판매업체 등 약 1450여 개 매장에서 한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가정의 달 한우 할인 행사의 판매처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는 행사기간 동안 5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실제로 판매량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농협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가정의 달 할인 행사 한우 판매량은 전년 동기 행사대비 약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국한우협회가 출시한 ‘한우 한마리 곰탕’도 좋은 판매 성과를 거뒀다. 지난 6일 첫 방송에서는 총 1550세트 이상이 판매돼 성공적으로 데뷔했으며 6월초 N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이 예정돼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한우를 각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어 소비자분들에 감사드린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한우와 함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