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 직원 대상 ‘활력증진 프로그램’ 추진
농협 축산경제, 직원 대상 ‘활력증진 프로그램’ 추진
  • 권민 기자
  • 승인 2020.05.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질긴 코로나에 지지 맙시다”
김태환 축산경제대표가 워킹맘들과의 ‘도시락-Talk! Talk!’행사를 갖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조직문화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농협 축산경제의 ‘활력증진 프로그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대표이사와 워킹맘들과의 ‘도시락-Talk! Talk!’으로 시작된 활력증진 프로그램은 △가족 동반 축산현장체험(안성팜랜드)△임직원 칭찬릴레이 △부부의 날 간담회 △대표와 함께하는 한끼줍쇼 △축산물 꾸러미배송 △마스크도 브랜드다 등으로 다양한 직원들이 참여해 활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재확산 방지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 될 예정이다.
지난 워킹맘들과의 ‘도시락-Talk! Talk!’에 참석한 한 직원은 “워킹맘의 고충을 나누며 서로 공감할 수 있어서 큰 위로가 되었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직원 사기와 활력 증진을 통해 축산경제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구성원이 행복하고 축산농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