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 전국민 대상

 

농협 축산경제는 국내산 치즈·우유 소비촉진   증대 및 판매활성화를 위해 6월 1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6초컷 광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콘테스트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국내산 치즈·우유에 대한 인식제고 및 건강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자유로운 주제로 공모하며, 전 국민의 참여를 이끌기 위해 자격제한 없이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이번 콘테스트는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국내산 유제품의 소비·홍보를 장려하는 이벤트로, 농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원유생산비 절감,  수급안정, 소비홍보 등 낙농가의 경쟁력 확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콘테스트 수상작은 전문가심사와 온라인투표를 통해 ▲대상 1점(부문통합) ▲최우수상 2점(부문별) ▲우수상 2점(부문별) ▲인기상 10점(부문통합) 등 총15점이 공정하게 선정되며, 향후 농협 및 우유자조금 홈페이지 등에 게시되어 다양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시상내역은 총 상금 500만원, 농협중앙회 회장상, 국내산치즈선물세트 등이 제공된다.  
세부내역은 농협축산정보센터(livestock.nonghyup.com) 및 씽유 (www.thinkyou.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