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한우부문

횡성축협한우가 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글로벌브랜드 역량 지수조사(GBCI) 식음료-한우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글로벌브랜드 역량지수 조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소관의 (사)글로벌경영협회에서 2004년부터 시작한 조사로 인지, 연상, 지각/품질, 시장FACT, 명품역량 등 5가지 평가 차원으로 측정해 매년 각 부문 1위를 선정한다. 
올해는 약 760여개의 브랜드가 평가대상이 됐으며 횡성축협한우는 모든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식음료-한우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횡성축협한우는 홍콩, 캄보디아, 마카오 등에 수출되어 호평을 받고 있지만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발 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