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회관에 닭·돼지고기 1480인분 전달

나눔축산운동본부가 가정의 달을 맞아 릴레이 나눔행사(사진 가운데가 김태환 상임공동 대표)를 벌이고 있다.
나눔축산운동본부가 가정의 달을 맞아 릴레이 나눔행사(사진 가운데가 김태환 상임공동 대표)를 벌이고 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찾아 따뜻한 정 나누기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나눔본부는 지난 8일 성가정 노인종합복지회관을 찾아 1000만원 상당의 닭고기 480인분과 돼지고기 1000인분을 전달했다. 지난달엔 중랑노인종합복지관과 주몽재활원에 닭고기 455인분과 돼지고기 1770인분을 전달한 바 있다.   
안승일 사무총장은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수도권 저소득층 어르신 및 장애인 등이 복지시설 휴관으로 인해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는 상황을 위로함과 동시에 영양결핍을 해소하고, 우리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축산농가도 돕기 위해 이루어진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이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등 소외계층들이 많다” 면서 “맛도 좋고 영양만점인 우리 축산물로 면역력을 증강해서 건강한 생활을 날 수 있도록 작지만 정성과 사랑을 담았다”고 말했다. 
범축산업계의 사회공헌운동체인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위한 다양한 후원 ·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조직 되어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하여 코로나19, 산불피해농가 등 재난지역 긴급지원사업을 활발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