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제휴 파트너 조인식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와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가 전략적 제휴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있다.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와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가 전략적 제휴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있다.

 

(주)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대표 정성우)와 (주)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대표 최학용)는 지난 7일 축우용 솔루션 프리믹스(Solution premix) 분야에 대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 조인식을 가졌다. 
이를 계기로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는 디에스엠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축우 분야의 솔루션(Solution) 사업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는 축우에서의 디에스엠에서 다년간 해외에서 투자, 개발해 그 우수성이 입증된 솔루션 제품을 통해 대군 사양가 및 필드 대리점을 대상으로 생산성 개선 및 스트레스 감소 최적화 솔루션 프로그램을 판매하게 된다.
대표적인 판매 제품은 일차적으로 축우의 산화 스트레스 방지와 번식 장애 개선을 위한 ‘OXICARE’와 낙농우의 유질 개선과 유량 증대 및 비육우의 퍼포먼스 개선을 위한 ‘E2SYMPHONY’이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그 효과를 입증할 수 있고(이미 호주 및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접목 완료 및 판매 중), 전문가의 토털 코칭을 통해 각 농장에 대한 최적의 사양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날 정성우 대표는 “디에스엠의 우수한 제품력과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의 뛰어난 마케팅·영업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이를 계기로 양사는 양적·질적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학용 대표는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는 관련 분야 마케팅·영업에 있어 국내 최고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이번 전략적 제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양사는 새로운 제품과 비즈니스 발굴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