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 유튜브 채널 개설
버박코리아, 유튜브 채널 개설
  • 박정완 기자
  • 승인 2020.05.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포시겐 PCV2 백신 본격 홍보
왼쪽부터 노정렬 개그맨,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가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다.

 

(주)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는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 홍보 전략의 일환으로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ZDPCJzb81zg9Bcx-BhThaw)을 개설해 세계 최초로 돼지써코바이러스 d유전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돼지백신인 ‘포시겐 PCV2’ 제품을 홍보하는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1편을 업로드 했다.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시리즈는 돼지써코바이러스의 설명과 변화의 역사, 현재 대한민국에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돼지써코바이러스 d유전형에 대한 설명 및 포시겐 PCV2 제품 설명을 바탕으로 총 9편이 제작됐다. 1편은 8일부터 공개됐으며 순차적으로 주 2편씩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노정렬 개그맨은 1971년생으로 돼지띠이며 서울대학교 신문학과 및 동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했다. 제38회 행정고등고시 합격 후 행정사무관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1996년 MBC 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TBS 교통방송에서 ‘노정렬의 주말이 좋다’를 2020년 2월까지 3년 넘게 진행했고 현재 경기도 홍보대사 및 경기도 광명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전문화방송 시사토크쇼 '노정렬의 시시각각’을 진행중이다. 
노정렬 개그맨은 한국양돈수의사회 관련 행사를 다수 진행했으며 버박코리아의 홍보대사 및 명예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돼지에 대한 열정과 한돈 사랑 실천으로 이번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유튜브에 재능기부를 했다.
신창섭 대표는 “버박코리아는 Post-COVID19 시대를 대비해 디지털 전략과 소비자 온라인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버박코리아 유튜브 채널은 포시겐 PCV2 홍보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축우 등 버박코리아의 주력제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널리 사용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