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작물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6월 21일까지 진행키로

 

대동공업이 농촌 및 도시농부의 농사이야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2020 농부의 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동공업은 본격 농번기를 맞아 오는 6월 21일까지 농촌 및 도시농부를 대상으로 한 농사 브이로그(V-Log) 이벤트 ‘2020 농부의 일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촌이나 도시에서 채소, 과일, 곡식, 가축 등 농작물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영상일기와 사진일기 등 2개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농사활동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 ‘#대동공업’‘#농사일기장’을 달아 올리고, 그 URL을 네이버 응모폼(naver.me/5iYLoqvl)에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농사일기가 영상일 경우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영상일기 부문으로, 사진일 경우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유튜브 중 한 곳에 올리고 사진일기로 참가하면 된다.   
참가자 중 ‘농사 일기’라는 주제와의 적합성·정보성·공감성과 조회수·댓글수 등의 호응도를 기준으로 심사해 △농사왕(3명) △농사 달인(5명) △샛별 농부(8명) △초보농부(50명) 등 총 66명을 선정해 시상한다. 
농사왕·농사 달인·샛별 농부는 각각 상금 50만원, 25만원, 10만원과 트랙터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초보 농부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선물한다. 
수상자는 오는 6월 30일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에서 발표한다. 문의사항은 대동공업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형우 마케팅팀장은 “농촌과 도시농부들의 농사 노하우에 대한 공유와 좋은 먹거리를 키우기 위한 정성을 엿보며 농산물의 가치를 생각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농부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