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표창장 전수
우수 조합장상·경영자상도 수상

김호상 조합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상을 수상하고 조합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축협(조합장 김호상)은 2019년 전국 농협종합업적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라는 뛰어난 성과를 달성해 지난 7일 농협전남지역본부로부터 종합업적평가 최우수상 트로피와 우수기 및 표창장, 우수 조합장상, 우수 경영자상을 전수받는 시간을 가졌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도시형 축협 그룹에서 광주광역시축협이 3년 연속 1위를 거머쥔 것은 우리 지역본부에서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광주광역시축협이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린다”고 전했다.
김호상 조합장은 수상 소감으로 “종합업적평가 전국 1위를 3년 연속 달성한 것은 우리 조합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증거다”면서 “이에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진해 우리나라 최고의 조합, 퍼스트브랜드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농협중앙회 시상식이 취소되어 아쉽게도 조합 내 대회의실에서 이뤄졌지만 조합의 경사를 축하하기 위해 이사와 감사 12명 전원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며 조합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