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농목장주 대상 15일까지

애그리로보텍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블로그 오픈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그리로보텍은 선진의 협력사로 국내 로봇착유기를 포함해 다양한 축산 ICT 사업을 실시 중이다. 단순히 기계 장비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농장 발생 데이터 처리·분석을 통한 솔루션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에도 적극 투자를 하며 국내 축산 ICT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grirobotech) 오픈과 이벤트 진행은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대한 능동적인 대응, 농가에 다양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목장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블로그에 업로드 된 다양한 콘텐츠 중 자신이 흥미롭게 느낀 페이지에 목장 정보를 포함한 간략한 비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1일에서 15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참여자 전원에 지급할 예정이다.

국내에 로봇착유기가 보급된 지 14년 가량의 기간이 지난 가운데 아직 로봇착유기에 대한 편견과 다양한 오해가 있는 상황이다. 이에 애그리로보텍은 블로그를 통해 로봇착유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공감스토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까지 고객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연계해 진행한다.

함영화 애그리로보텍 대표는 로봇착유기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와 과거의 소문 등의 선입견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라며 발전된 로봇에 대한 정보 전달이 중요한 과제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규 채널 오픈과 이벤트로 로봇착유기와 다양한 축산ICT가 고객의 목장과 농장에 더욱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