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연암대에서 감사패 받아
팜스코, 연암대에서 감사패 받아
  • 한정희 기자
  • 승인 2020.03.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5년간 1억2000만원
산학협력 강화 추가 협의도
육근열 연암대 총장(왼쪽)이 정학상 팜스코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육근열 연암대 총장(왼쪽)이 정학상 팜스코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연암대학교가 팜스코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팜스코는 축산분야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40명에게 4000만원씩 총 120명의 연암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총 1억 2000만원을 지원해 왔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팜스코 정학상 대표, 김남욱 충청지역 본부장, 김영근 사업부장이 참석했다. 전달식 후 연암대와 팜스코가 함께 상생을 위한 산학협력 강화 방안을 협의했다.
육근열 연암대 총장은 “연암대에 깊은 관심을 두고 지속해서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는 팜스코 정학상 대표 및 임직원분들께, 교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팜스코의 소중한 장학금이 대한민국 농축산 분야를 이끌어 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축산업 현장에서 연암대 졸업생들이 기여하는 바가 크다”며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돼 더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현장실습과 채용 등 다양한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팜스코는 동물용 배합사료, 양돈, 식육,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일원화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축산식품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