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9년 연속 영예

신호림 팜스코 본부장(오른쪽)이 2020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호림 팜스코 본부장(오른쪽)이 2020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스코(총괄사장 정학상)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2020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금융·유통·교육 등 14개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축산분야에서 대상을 받은 하이포크는 이번 연속 시상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임을 인증 받았다.
팜스코는 47년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으로, 사료·육종·가공·유통을 일원화한 생산 시스템을 갖췄다. 충남 논산에 위치한 하이포크 봉동농장은 무악취·무오염·무방류를 원칙으로 하는 3무(無)농장으로 하이포크 전용돼지를 사육·생산한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돼지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 푸드센터’에서 도축과정을 거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