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외식사업 진출 박차
도드람, 외식사업 진출 박차
  • 박정완 기자
  • 승인 2020.02.1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와 컨세션 사업
도드람 신사업추진본부 공춘식 본부장(오른쪽)과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이사가 컨세션사업 운영권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다.
도드람 신사업추진본부 공춘식 본부장(오른쪽)과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이사가 컨세션사업 운영권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돈 대표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달 28일 원마운트와 컨세션 사업 운영권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도드람은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내에서 레스토랑, 푸드코트, 간편스낵, 카페 등 다양한 외식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세션사업은 ‘식음료 위탁 운영업’으로, 대형 식음료 기업들이 공항·병원·휴게소·대형 상업용 빌딩 등 다중 이용 시설에서 다수의 식음료 브랜드를 유치해 운영 및 관리를 하는 사업 형태를 가리킨다.
도드람은 2019년부터 신사업추진본부를 출범해 식품 외식 사업 등 새로운 시장 발굴에 전념 하고 있다. 이번 원마운트 컨세션 사업은 식품외식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도드람의 의미 있는 행보로 보여진다.
도드람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사업 개발 및 운영 능력과 뛰어난 식품 품질 관리 능력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토대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와 프리미엄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신선한 식자재 공급과 트렌드에 걸 맞는 메뉴 및 브랜드 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