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잡은 닭고기 급속 동결
짧은 염지 파슬리 등 첨가
마켓컬리에서만 단독 판매

 

하림이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로 개별 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동제품이다.
4~5cm 정도의 큐브모양으로 돼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에도 편하다. 짧은 염지과정을 거친 후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3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약불에서 7~8분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프라이팬에 버터를 발라서 구워 아스파라거스나 양파 등 야채를 곁들여주면 특별한 날을 위한 근사한 요리로도 손색없으며, 밥반찬으로도 제격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하림이 원료의 품질부터 맛, 조리방법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제품”이라며 “마켓컬리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FF 큐브 닭가슴살’은 마켓컬리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7900원(500g)이다.                              김기슬 기자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