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케팅 시도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가 올해부터 ‘사용 후기 사례’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린네이처는 지난해 ‘첫 구매 50% 할인’, ‘콜팡팡 이벤트’로 파격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여 소비자(축산농가, 사료·비료공장 등)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에도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해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사용 후기 사례’는 제품 활용 후기 뿐 아니라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모든 활동을 제공할 경우 제품 구매 할인권 또는 증정품을 제공하는 정책이다. 사용 결과, 비교 자료, 제품 소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내용 및 기여도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실제 사용 사례는 다른 농가들뿐만 아니라 당사에도 중요한 정보”라며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께 작은 보답과 함께 지속적으로 교류하면서 더 나은 제품을 보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참여 방법은 ‘우리네이처’ 홈페이지(www.woorin.info)를 참고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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