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와

농협충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가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충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가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지부장 천해수 아산축협장)와 농협충남지역본부(본부장 길정섭)는 최근 설 맞이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갖고 농협의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도모했다.
설 명절을 맞아 함께 나누고 모두가 누리는 따뜻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난 13일 천안시청에서 가진 이번 ‘설맞이 축산물 情 나눔행사’에는 천해수 지부장과 정문영 천안축협장(축협 전국협의회장), 길정섭 본부장, 홍순광 농협천안시지부장이 구민섭 천안시 부시장을 예방, 목우촌 선물세트(1000만원 상당)를 기부하고 소외계층과 축산인, 지역민이 상생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나눔축산 충남도지부는 도내 축협 임직원 및 축산관련 종사자들이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해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을 실천하고 있는데, 지난 2019년에는 사랑의 계란 나눔행사, 마을회관 물품 지원,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사회로부터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길정섭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된 축산물 情 나눔행사를 계기로 금년 한해도 농협의 본분을 다하며 소외계층과 농업인 지역민이 상생해 발전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선도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