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고객감동경영대상 6년 연속 수상
횡성축협한우, 고객감동경영대상 6년 연속 수상
  • 이동채 기자
  • 승인 2020.01.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한번 우수성 입증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9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는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사양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한우의 품질 향상에 힘써온 공을 인정받으며, 사골곰탕, 스테이크, 육개장 등 최근 트렌드인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또한 홍콩, 마카오, 캄보디아 등에 수출해 실적 200만불을 돌파하는 등 해외 고객에도 감동을 주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이 외면하는 제품은 존재할 가치가 없다”며 “항상 고객의 기준보다 높은 품질의 한우를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