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냉장‧냉동 등 9종

 

참프레가 알찬 구성의 ‘2020년 설 선물세트’ 9종을 선보였다.
이번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냉장·냉동 세트와 HMR 세트, 에어프라이어 냉동제품 세트 등 2만원 대부터 4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냉동 1호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용 7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냉동 2호는 치킨너겟, 치킨텐더, 허브치즈스틱, 냉동 삼계탕 등으로 구성됐다.
냉장세트는 1~3호로 구성됐다.
냉장 1호는 직화오리바베큐, 훈제통닭, 제대로구운통다리바베큐, 훈제닭가슴살 등으로, 냉장 2호는 냉장 1호 구성품에 오리햄 슬라이스와 산야초 오리훈제 슬라이스 제품을 더했다. 또한 냉장 3호는 냉장 2호에 닭고기미역국과 닭개장 제품을 추가했다.
이밖에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냉동 삼계탕 세트 △닭곰탕&닭개장&닭고기미역국 세트 △닭개장&닭곰탕 세트 등도 마련됐다.
참프레 마케팅 관계자는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합리적 가격과 알찬구성으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올 설 명절에도 참프레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슬 기자

 


선진, 키워드는 ‘편리미엄’

 

올 설 선물세트의 키워드를 살펴보면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편리미엄’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트렌드에 맞는 ‘2020년 설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주력제품군인 선진팜 2호와 3호는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 끼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세트다.
전통적인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선물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로 구성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이다.
한편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를 위하여 설 선물세트의 카탈로그는 인쇄본 아니라, 디지털 카탈로그(https://2020susgin.weebly.com)를 제작하고 있다.
선진팜 정상희 팀장은 “다가오는 설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선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정희 기자

 


다향오리, 다양한 가격대

 

다향오리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20년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는 △명불허전 세트 △다향 실속세트 △다향 온가족세트 △다향 덕팸세트 △열탄불고기 세트 등 5종으로 3~4만원부터 8만원대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명불허전 세트’는 다향 훈제오리와 허브갈릭 슬라이스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다향 실속세트’는 1~2인 소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향 온가족세트’는 모든 가족 구성원의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제품 7종을, ‘열탄불고기 세트’는 가정에서도 쉽게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오리 양념육 제품을 담았다.
한편, 다향오리 선물세트는 위메프와 CJ몰, NS홈쇼핑, 티몬, 쿠팡 등의 온라인몰과 전국 이마트 수수료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기슬 기자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