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4년 연속 쾌거

 

횡성축협한우가 지난달 17일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18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횡성축협한우는 2019년 10월 24일부터 11월6일까지 20만명 이상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의 엄격한 심의가 더해진 결과 5.34점으로 2위를 크게 따돌리며 대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2018년 대상 수상 시 5.12점 보다 크게 올라 더욱 확고해진 횡성축협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실감케 했다.
횡성축협한우는 홍콩, 마카오, 캄보디아 등에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마카오 최대 호텔에 입점하는 등 대한민국 1등 한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수상에 참여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 최고한우 명성에 맞는 품질의 한우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