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브랜드 부문
전국 소비자 조사결과

하이포크 임원들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포크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돼지고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18주년을 맞이했다.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이다.
주최 측인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2019년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를 통해 퍼스트브랜드 선정을 위해 소비자 조사를 전국적으로 실시했다. 그 결과 총 21만 2066명, 330만 754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하이포크’가 돼지고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하이포크는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경쟁사 돼지고기 브랜드 5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하이포크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항상 도전하고 발전하는 하이포크는 기존의 신선육시장의 품질을 높이고 또한 시장의 흐름에 맞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번 상은 소비자들이 하이포크에 대한 만족도가 제일 높으며 내년을 이끌어갈 돼지고기 브랜드로 인식한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식문화 창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