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육용 한돈 500kg 500인분

국회 생생텃밭에서 열린 ‘2019 국회 김장 나눔행사’ 참석자들이 한돈 수육과 김장김치를 맛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국회 생생텃밭에서 열린 ‘2019 국회 김장 나눔행사’ 참석자들이 한돈 수육과 김장김치를 맛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19 국회 생생텃밭과 함께 하는 국회 김장 나눔 행사’에 한돈 나눔용 500kg과 현장 시식용 500인분을 후원했다.
지난 2일 여의도 국회 생생텃밭에서 열린 이날 김장 행사는 국회 생생텃밭모임이 주최하고 도시농업포럼이 주관했다.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 국회의원,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신동헌 경기도광주시장, 손종서 대한한돈협회 부회장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생생텃밭 동호회 회원들과 참가자들은 추운 겨울 김장을 담그지 못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김장행사에 참여했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와 함께 한돈자조금에서 후원한 수육용 한돈 500kg을 경기도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양천구 여성위원회에 전달했다.
한돈자조금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 한 참가자들을 위해 현장 시식용 수육 500인분과 밥, 한돈 사골로 우려낸 우거지된장국을 준비해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