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돼지고기 16년 연속 수상

신호림 팜스코 본부장(가운데)이 여성이 뽑은 좋은 기념 대상 16년 연속 수상 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호림 팜스코 본부장(가운데)이 여성이 뽑은 좋은 기념 대상 16년 연속 수상 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16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브랜드 돼지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 22회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쳐기업부가 후원하고 여성신문사 주최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지난달 26일 서울에 위치한 노보텔엠버서더호텔에서 실시했다.
주최 측은 팜스코에 대해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 경영을 실천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조사지역과 모집단은 전국에 거주하는 만 20세~49세 성인 여성 및 남성으로 전국 16개 시도에서 조사했다. 총 130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리서치 전문 패널을 활용해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하이포크는 앞으로도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을 꾸준히 높이고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제품 만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상호 존중하고 협력하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