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업체 ASF 성금 줄이어
사료업체 ASF 성금 줄이어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11.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2000만원
AT면역사료 1500만원 기탁
사진 왼쪽부터 카길애그리퓨리나 이일석 이사, 황윤석 부사장, 대한한돈협회 하태식 회장, 오재곤 ASF성금모금대책위원장(전남도협의회장).
사진 왼쪽부터 AT면역사료 권호철 마케팅사업부 이사, 조치형 대표이사, 대한한돈협회 하태식 회장, 오재곤 ASF성금모금대책위원장(전남도협의회장).

 

ASF 성금 모금에 배합사료업체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달 27일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는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해 하태식 한돈협회 회장에게 ASF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황윤석 카길애그리퓨리나 부사장은 “ASF로 크나큰 상처를 받은 한돈농가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대한민국 축산업의 이름으로 모든 구성원이 서로가 도움으로써 조속히 ASF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 9월 30일 한돈협회에 5000만원을 전달한 이후 이번까지 총 7000만원의 ASF 성금을 기탁했다.
같은 날 AT면역사료(대표 조치형)도 한돈협회를 방문해 ASF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조치형 AT면역사료 대표는 “ASF로 전 한돈산업계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며 “이런 때일수록 전 업계 구성원이 십시일반으로 서로가 도움으로써 조속히 ASF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AT면역사료도 ASF 조기종식을 위한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태식 한돈협회장은 “ASF라는 위기 속에 전 산업계가 힘을 합쳐 한돈농가의 재기와 한돈산업을 위해 애써준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위기를 극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