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비엔피 글로벌 기업 약진
고려비엔피 글로벌 기업 약진
  • 박정완 기자
  • 승인 2019.11.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동약 기업 59위 진입
‘Animal Pharm’지 선정

 

(주)고려비엔피(대표이사 김태환사진)가 전 세계 동물약품업계 기업순위 59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동물약품 전문 글로벌 매거진인 ‘Animal Pharm’에서 동물약품분야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매출액, R&D 프로젝트, 성장전략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조사해 결과를 발표한 것이다.
고려비엔피 관계자는 “우리 회사가 당당히 전 세계 TOP 60위 순위권에 들었다는 것은 명실공히 ‘동물약품업계 선두주자’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다”면서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층 더 나아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비엔피는 지난 13일, 예산본사에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생산성 향상대회 및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매년 생산성 향상 경진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고려비엔피는 이번 제10회 대회를 개최한 것.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생산성 향상과 품질개선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2부에서는 구내식당에 모여 팀을 이루어서 약 500포기의 김장을 했다. 이는 직원간의 단합과 협동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된 행사다.
김태환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정성껏 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점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고려비엔피는 놀면서 배우는 일터, 일명 ‘놀배터’를 꿈꾸며 매년 전 직원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