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일산’ 참여

 

글로벌 동물영양기업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 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린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했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반려견의 피부, 눈, 관절, 유산균 등 관련된 4가지 증상별로 구성된 기능성 ‘덴탈바’와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고메이 캔’, ‘건 사료’ 등이 있다.
‘원데이케어’ 뉴트리션 덴탈바 시리즈는 옥수수, 밀, 쌀, 대두를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프리 제품 저알러지 포뮬러로 반려견에게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다. 생후 2개월 이상 전 연령 견용으로써 하루에 1~2개씩 꾸준히 급여하면 좋다. 예쁜 연꽃 잎 모양이 잇몸과 치아사이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반려견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치아 건강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번 박람회에서 ‘원데이케어 덴탈바’, ‘고메이캔’과 새로 나온 ‘원더거츠’를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해 관심을 모았다. 방문 고객들이 현장 이벤트, SNS이벤트, 장 건강 관련 상담에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최보연 뉴트리나 펫케어 마케팅 부장은 “반려 동물에게 전문적인 영양밸런스가 갖춰진 사료는 건강을 위해 필수”라며 “카길은 동물영양 글로벌 기업으로서 앞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개최되는 ‘케이펫페어’는 대한민국 반려동물산업의 발전과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 펫 전시회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