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동아리의 하루’대상


친근한 캐릭터로 표현
우수성 홍보관심 유도

 

농협 축산경제는 2019 치즈·우유 이모티콘 공모전 ‘치즈티콘 콘테스트’에서 ‘이삼잉’의 작품 ‘이모티콘 K-치즈 동아리의 하루’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치즈·우유 이모티콘 공모전은 치즈와 우유를 친근한 캐릭터로 표현한 이모티콘을 통해 국내산 유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치즈티콘 이모티콘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미디어자료실의 기타자료실, 농협경제지주 홈페이지 홍보센터의 홍보자료실 등을 통해 이미지를 직접 다운로드하여 메신저뿐만 아니라 온라인 SNS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농협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참가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루어진 이번 치즈·우유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서 친숙한 캐릭터 이모티콘과 함께 국내산 치즈와 우유를 일상생활 속에서 늘 가까이 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이고, 활발히 활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