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대학생 진로탐색 적극 지원
선진, 대학생 진로탐색 적극 지원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10.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들이 선진이 주최한 진로탐색 캠프인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대학생들이 선진이 주최한 진로탐색 캠프인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선진은 대학생 청년 인재들의 취업난 극복을 돕는 진로탐색캠프 ‘2019 선진 6th리더십 프로그램’을 지난 5·6일 양일간 개최했다.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은 알찬 교육 프로그램과 참가자를 위한 취업 특전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는 대학생 진로탐색 캠프다. 지속되는 청년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고자 2017년부터 선진이 운영하고 있다.
또 올해로 3년째, 횟수로는 6회째를 맞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매 캠프 모집인원은 30명만 선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진 취업 시 서류 면제라는 파격적인 특전이 제공된다. 이러한 이유로 개최를 거듭할수록 캠프 모집 경쟁률이 올라가고 있다.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선진 서울사무소에서 진행한 이번 캠프에서는 참가자들 스스로 숨겨진 자신의 역량을 알아보는 ‘버크만 진단 검사’를 실시했다. 세계적인 자아 진단 프로그램 ‘버크만 진단’은 학생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을 위해 하버드에서도 사용하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선진은 참가 학생들의 성공취업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첫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부터 지금까지 무상으로 버크만 진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