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관리위원 등 선거
한돈자조금, 관리위원 등 선거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10.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후보자 등록 마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14일 임원 선거공고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출할 임원은 관리위원, 관리위원장, 대의원회 의장, 감사로 오는 11월 12일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임원 선거에 지원할 자격은 이번에 제 5기 대의원으로 선출됐어야 한다. 후보자 등록은 선거공고 다음날인 15일부터 21일까지 신청서와 제 5기 대의원으로 선출된 5인 이상의 추천서를 받아 한돈자조금 사무국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관련 서류는 오는 14일에 한돈자조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을 위해 전 농가가 비상인 상황이지만, 다가올 위기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집행부의 공백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 임원 선거를 예정에 맞춰 진행하기로 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9월 17일자로 제 5기 한돈자조금 대의원이 전원 무투표 당선 확정됐다”며 “11월 예정된 대의원회 개최가 불투명한 만큼 선거 지연으로 인한 공백 없이 집행부가 운영될 수 있도록 후보자 등록을 위한 지역별 의견 수렴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선출할 임원 수와 후보자가 동수일 경우 무투표로 당선이 결정된다.
선출 임원 수는 관리위원장, 대의원회 의장 각 1명, 감사 2명이다. 관리위원 수는 지역별로 △경기(서울·인천) 3명 △강원 1명 △충북 1명 △충남(대전·세종) 3명 △전북 2명 △전남(광주) 2명 △경북(대구) 2명 △경남(부산·울산) 2명 △제주 1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