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사보, 기업 가치 공유
천하제일사료 사보, 기업 가치 공유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10.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가족 간 소통” 호평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올해부터 재발행하고 있는 사보 ‘으뜸가족’이 임직원, 가족들과 따뜻한 소통을 이어가며 기업 가치관과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사보 ‘으뜸가족’은 전문정보지로써의 역할을 했었다면, 올해 재발행한 ‘으뜸가족’은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미디어로써 서로의 감성 소통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처럼 회사의 가치관 및 문화 전파를 담당하는 ‘으뜸가족’은 1년에 4번 발행되는 계간지로, 회사 내의 주요 소식 공유, 임직원의 직무 이해, 출산과 결혼을 비롯한 기쁜 소식 축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2019년 1호는 ‘첫’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임직원의 처음과 관련된 경험들과 신입사원 소개 등 처음과 관련된 콘텐츠 등을 담았다.
2호는 ‘손’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임직원의 손 사진을 통해 각 부서 별 이야기를 담아냄에 따라 모두의 손이 귀중하고, 전 부서의 업무가 지닌 가치를 공유하며 ‘같이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제일사료 임직원의 각 가정으로 발송되는 ‘으뜸가족’을 접한 반응 역시 남다르다. “바로 옆에 있어도 잘 알지 못했던 타 부서의 업무를 이해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 “임직원들이 직접 쓴 글이 너무 재밌고 흥미로워서 깜짝 놀랐다” 등 사보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10월에 발간 예정인 3호는 ‘님’과 관련한 주제로 기획됐다. 고마웠던 내부 직원들에 대한 깊은 애정과 따뜻한 추억을 공유하는 콘텐츠 등을 담는다.
한편 ‘으뜸가족’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www.jeilfeed.co.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