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간 농협몰서 30%

 

농협 축산경제는 농협안심한우 ‘두툼두툼 스테이크’ 특수부위 생육(안심, 채끝) 스테이크 2종과 시즈닝(등심, 부채살, 설도, 앞다리) 스테이크 4종을 지난 23일부터 30일까지 8일 간 ‘농협몰’을 통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두툼두툼 스테이크’는 1인 가구와 혼밥족, 아이들을 둔 가정에서 홈파티용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안심축산 관계자는 “행사품목에 대한 기본 할인 20%에 NH카드 결제 금액 10% 즉시할인, 이벤트 쿠폰,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장바구니)을 준비해 최대 30%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두툼두툼 스테이크’는 농협안심한우 1등급을 저온 숙성실에서 2주간 숙성하고, 3cm이상의 두툼한 두께로 가공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에 한우 본연의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시즈닝 스테이크는 흑후추, 마늘가루 등으로 밑간을 하여 스테이크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박 진공포장기법을 통해 유통기한을 25일로 늘려 유통경쟁력까지 갖췄다는 평이다.
양호진 농협안심축산 사장은 “출시 후 ‘두툼두툼 스테이크’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농협몰’과 공동으로 사은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농협몰’에서는 농협안심한우 특수부위를 이용한 생육 스테이크 4종(등심, 안심, 채끝, 부채살)과 시즈닝 스테이크 6종(등심, 안심, 채끝, 설도, 부채살, 앞다리살)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