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차지
마니커, 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차지
  • 김기슬 기자
  • 승인 2019.09.0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서

 

 

마니커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닭고기 가공식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당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은 마니커가 최초다.
마니커에프엔지는 지난 3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식품(닭고기 가공식품)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마니커 측은 다양한 연구개발 활동과 히트상품 출시 등 최근 몇 년간 괄목할만한 실적을 보인 것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평가했다.
마니커는 지난 2004년 설립 이후 앞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튀김류, 구이류, 훈제류 등 은 물론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HMR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가공품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삼계탕과 삼계죽의 국제 표준화에 성공한 마니커는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시장에 수출하는 한편, 캐나다와 EU 진출도 추진 중에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삼계탕 제품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면서 미국에서 식품한류를 이끌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2019년 코스닥 시장 상장으로 브랜드에 신뢰를 더했으며,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B2B 시장에만 머물지 않고 B2C 경로에서도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인 ‘에어프렌즈 시리즈’ 등 히트제품을 개발하면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윤두현 대표는 “닭고기 가공식품 분야에서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앞선 제품으로 고객에게 건강과 편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