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우지예(대표이사 박신용)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할인판매 중이다.
수입축산물과의 질적 차별화를 추구하며 경남의 축산농가에는 희망을, 고객에게는 안전하고 맛있는 최고품질의 한우고기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추석명절 할인판매는 9월6일 주문분 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한우지예’는 다정다감한 경상도 방언으로 청정 경남지역에서 생산된 순수 우리한우를 일컫는 말이다.
농협 한우지예는 지난 2008년, 경남도내 18개 축협과 부산축협이 공동 참여해 조합공동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전용사료 개발과 최첨단 육가공센터를 완공 하는등 고품질 경남한우 생산과 공급기반을 확실히 갖추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1등급 이상의 한우고기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중소기업 품질대상, 조합공동법인 경영평가 최우수상, 브랜드경영대상,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다. 다양한 수상기록이 맛과 품질을 인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고급선물세트와 실속 선물세트로 나누어 내용과 가격면에서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농협 한우지예 홈페이지(http://한우지예.kr) 나 전화 (055)328-9902로 주문과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