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예우·장수한우·임실N치즈, 판매 돌입

전북축협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참예우, 장수한우, 임실치즈농협에서 가공 생산하는 임실치즈가 추석 명품선물세트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판촉활동에 돌입했다.
전국우수축산물브랜드 평가대회에서 3년 연속 대통령상과 6년 연속 국가명품인증을 받은 참예우는 홍보 전단지 1만 매를 제작하여 소비자와 대량 소비처 및 유관 기관에 배포했다.
선물세트 구성은 총 17종으로 가격대는 최하 12만원에서부터 45만원 등으로 다양하게 만들어 졌으며 특히 올해에는 VIP스페셜 명품세트를 제작하여 60만원에 선보였다.
또 참예우를 판매하는 전주김제완주축협 등 6개 축협 판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각 지역의 선호에 맞게 제작하여 전국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문은 참예우와 각 지역축협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무진장축협의 장수한우는 청정지역에서 키운 전통의 한우로 우리나라 한우 브랜드 중 유일하게 계열화 시스템을 통해  최고급육만을 생산하고 있는 고급 브랜드이다.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조합유통센터에서 직접 가공해 조합 직영판매장 및 E마트 등에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경기도 등 수도권에 이동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또 오는 9월 초에 열리는 ‘한우랑 사과랑 장수축제’에 참여해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참예우나 장수한우는 1등급 이상만을 가공해 유통한다는 계획임에 따라 얼마나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50년 전통의 임실치즈농협의 임실N치즈는 명성 그대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제작해 전단지를 만들어 전국에 배포하고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전국의 임실치즈 판매 대리점 80여 곳을 통한 판매와 조합 홈페이지에 선물세트 구성을 공지하고 있으며 대량 판매처를 개발하는데도 집중하고 있다.
구입은 홈페이지로 직접 신청 또는 전화 063-640-6426으로 하면 된다.
참예우·장수한우·임실치즈 주문은 9월 6일까지 받으며 주문 익일에 신선도를 유지하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