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네트웍스서귀포축협

특선메뉴할인가 제공 등
NH여행의 맞춤상품 개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13일 제주도 서귀포시축협 흑한우평품관에서 NH여행 관광상품 연계를 통한 농협 한우프라자 사업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농협 축산경제–농협네트웍스-서귀포시축협 MOU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MOU를 통해 농협네트웍스는 단체여행 상품 구성에 지역별 한우프라자와 연계할 수 있는 ‘맞춤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또 한우프라자는 농협네트웍스의 NH여행 관광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및 특선메뉴 등을 제공하여 지역 브랜드 축산물의 판매 확대를 도모한다.
전국의 농축협 한우프라자를 대표해 협약에 참여한 서귀포시축산농협의 ‘흑한우명품관’은 NH여행 관광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해 흑한우 불고기전골‧흑한우 모듬구이 등 특선메뉴를 개발했다.
동시에 10~15% 특별 할인가를 적용함으로써 NH여행의 맞춤상품 이용 확대와 지역 관광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김경수 농협 축산유통부장은 “금번 MOU체결은 제주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의 브랜드 축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한우프라자를 NH여행 관광상품과 연계한 상생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농협 축산경제는 앞으로 농협네트웍스와 농축협간의 상호 정보공유 및 교류협력의 교량으로써 적극 활동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국에 100여개소가 운영되고 있는 한우프라자의 위치 및 판매정보는 농협하나로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