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엔 한돈 선물세트로”
“한가위엔 한돈 선물세트로”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08.0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몰, 추석 캠페인
세트 전용 쿠폰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8월 1일부터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인삼포크, 돈팡,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등 총 29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가격대는 2~3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1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돈몰에서 구매 시, 신규가입쿠폰(5000원)과 추석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1만원)을 적용해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추석 한돈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또 한돈자조금은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 기간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한돈선물세트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