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강원직매장 오픈
카길애그리퓨리나, 강원직매장 오픈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08.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될 듯
카길애그리퓨리나 임직원들이 강원직매장 오픈을 축하하며 지역 고객농가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임직원들이 강원직매장 오픈을 축하하며 지역 고객농가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달 22일 강원 지역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원직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강원직매장에서는 퓨리나사료, 뉴트리나사료를 강원도 한돈, 한우, 낙농, 양어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것은 물론 지역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강원직매장은 월 8000톤 규모, 총 9850㎡부지에 건설된 최신 사료 전문 직매장으로, 강원도 물류 교두보인 횡성군 우천 제 2농공단지에 위치한다. 입지면에서 강원도 물류 중심 지역에 위치해 물류비 경쟁력을 확보했다. 축산 가공시설이 주변에 위치해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철저한 안전, 방역 정책에 따라 운영되어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용순 카길애그리퓨리나 대표이사는 “기존 직매장에서 2배정도 늘어난 규모를 자랑하는 강원직매장을 통해 지역 고객들에 안전하게 고품질 사료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카길애그리퓨리나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강원지역 축산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직매장은 새로운 직매장 운영을 안정화하는 동시에 여름철을 맞아 지역 농가들에 하절기 품질 벌크 캠페인으로 여름철 축산 농가 서비스를 집중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