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사진·영상 공모전

 

퓨리나사료(대표이사 박용순)는 신제품 네오피그 갓난돼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7주령 17kg’으로 시작부터 다른, 건강한 돼지 자랑 대잔치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나사료 양돈마케팅 제갈형일 부장은 지난해 출시한 네오피그 갓난돼지 신제품 1주년 기념으로 고객농장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고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돼지 자랑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고객과 함께 만드는 이번 네오피그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와 저돈가에 대한 고민을 벗어 던지고 농장 직원들의 땀과 정성으로 무럭무럭 크는 돼지들뿐만 아니라 농장 직원들이 한 팀이 되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네오피그 이벤트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퓨리나사료’를 검색해 친구 맺기를 한 다음 퓨리나사료 1:1 채팅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면 된다.
한편 퓨리나사료 네오피그 갓난돼지 제품은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어린 자돈 구간의 사료섭취량과 소화율을 극대화하고 초기 성장 및 폐사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는 카길의 최신 글로벌 신기술이 적용됐다. 지난해 여름 이후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고객농가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