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홍보사원에 김태균 씨 위촉
마니커, 홍보사원에 김태균 씨 위촉
  • 김기슬 기자
  • 승인 2019.07.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분육 삼계탕도 선보여

 

마니커가 방송인 김태균 씨를 홍보사원으로 위촉했다. 또한 그 첫 작품으로 닭고기 전문쇼핑몰 ‘진심닭컴’에서 프리미엄 삼계탕 ‘든든하닭’을 선보였다.
마니커는 최근 본사 사옥에서 위촉식을 갖고 컬투 출신 방송인 김태균 씨를 명예 홍보사원으로 임명<사진>했다고 밝혔다.
타고난 재능과 열정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김태균 씨의 이미지가 닭고기산업에서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마니커와 잘 어울린다는게 마니커 측의 설명이다.
이의 일환으로 마니커는 초복시즌에 맞춰 김태균 씨와 함께 준비한 첫 작품 ‘든든하닭’을 출시했다.
‘든든하닭’은 무항생제 프리미엄 삼계탕 제품으로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일반적인 삼계탕과 달리 닭다리와 가슴살 등 소비자가 좋아하는 부위만을 골라 만든 부분육 삼계탕이다.
앞으로 김태균 씨는 ‘든든하닭’ 삼계탕을 시작으로 마니커와 진심닭컴의 광고모델과 함께 홈쇼핑 패널출연, 포장지 초상권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마니커 관계자는 “김태균 씨가 마니커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마케팅을 진행할만한 회사라고 판단해 단번에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홍보사원 김태균 씨의 이미지에 맞는 후속제품을 지속 출시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