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NS홈쇼핑서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40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도드람한돈 구이세트’를 특가 판매했다.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도드람한돈 구이세트는 오겹살 500g, 목심 400g 등 인기 부위에 돼지고기 마니아들을 위한 특수부위400g (등심덧살 200g+갈매기살 200g)을 추가해 총 중량 1800g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특히 등심덧살과 갈매기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약 300g만 나오는 귀한 부위로, 도축·유통·판매를 책임지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국내 최대 가공규모를 갖춘 도드람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세트 당 4만4900원이며 모바일앱 주문 시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산소포장 공법을 사용해 제품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가정에서도 육질이 살아있는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전국 150여개의 도드람한돈 브랜드회원농가에서 엄격한 사양관리를 통해 키운 원료돈을 HACCP기준보다 더 철저한 위생관리와 온도관리로 가장 좋은 품질의 돼지고기로 만든다”면서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한돈 부위를 맛볼 수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와 더불어 도드람 브랜드의 인지도가 한 단계 상승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