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페이퍼’와 ‘바이오콜린’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
우린네이처, 6월 한달 간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가 입추용 제품인 ‘칙페이퍼(입추용 종이)’와 천연 성장촉진제 ‘바이오콜린’으로 콤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법의 양탄자로 불리는 ‘인트라 칙페이퍼’를 4만원에서 2만 5000원으로 대폭 인하했다. 지난 해 출시해 필드에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농가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제조사의 협조를 얻어 파격적으로 가격을 인하한다.
‘입추 후 병아리가 얼마나 빨리 사료와 물을 섭취하느냐’가 성장에 결정적인 영향을 준다. 칙페이퍼를 급수라인 밑에 펼쳐 깔고 사료를 흩뿌려주면, 칙페이퍼가 특유의 소리로 병아리를 사료와 물로 유도한다.
또 수분과 배설물을 흡수해 바닥을 건조하고 쾌적하게 유지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한다. 2~3일이면 자연 분해되어 치울 필요도 없다. 세계적인 양계 제품 전문 기업인 네덜란드 Intracare사 완제품으로 현재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사용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성이나 휴약 기간이 필요 없는 100% 천연 식물성 성장촉진제 ‘바이오콜린’을 50% 할인된 가격에 공급한다. 세계의 식물성 천연물제 시장을 리드해온 Indian Herbs사의 간판 제품으로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천연 성장촉진제로 각광받고 있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여름 특수를 위해 최고의 성적을 내고자하는 양계농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콤비 이벤트는 넉넉히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