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등 600여명 참석

 

장흥축협(조합장 김재은)은 지난 17일 장흥 통합의학박람회 컨벤션센터에서 조합원 보답대회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주홍 국회농해수위원장(장흥·강진·고흥·보성 국회의원), 김승남 더불어민주당(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장, 김태환 농협중앙회 축산경제대표, 박하완 농협전남지역본부 경제부본부장, 강형구 농협 장흥군지부장, 신승욱 농협전남지역본부 축산사업단장, 문만식 광주전남축협운영협의회장 및 관내 축협 조합장, 이찬호 농협사료 전남지사장, 오동원 나주축산물공판장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안규상 한우협회 전남지회장, 위성천·한계용 전임 장흥축협장, 임직원, 조합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김재은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20대 조합장에 당선시켜주신 조합원 모두에게 머리숙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 발전과 조합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열정을 바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조합장은 이어 “무엇보다도 시급한 것은 조합과 조합원 간 상호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숙원사업인 본점 이전을 위해 조합장으로서 모든 역량을 발휘 하겠다”며 “새로 들어설 본점에는 장흥한우 명품관을 개점해 장흥한우의 명성을 더욱 높이겠다”고 전했다.
김 조합장은 또한 조합사업 전이용과 조합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