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우리육우쇼핑몰서
내달 9일까지 각종 부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5월 가정의 달과 6월 9일 육우데이를 기념해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육우고기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육우쇼핑몰’에는 채끝, 차돌박이, 등심,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가 준비되어 있으며 국거리, 샤브샤브, 카레 등 용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과 함께 구이용 혹은 정육 구매고객에게는 바비큐 소스도 추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국내산 우리육우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자 부드럽고 지방이 적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면서 “평소 챙기지 못한 가족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건강을 위한 선물로 추천드리며, 6월 9일에 진행되는 ‘육우데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19년 육우데이 행사를 6월 9일 충북 제천 소재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개최한다. <2019 육우데이 : 육우로 대동단결>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육우의 역사를 바로 알리고, 육우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전국 육우농가와 육우산업에 종사하는 육우인들의 화합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