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에 사무실 개소
각종 컨설팅·세미나 개최

 

소우마음 이은주 연구소(대표 이은주)는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사무실 주소는 분당구 탄천상로 164, A동 330호(구미동, 시그마2 오피스텔).
이은주 대표<사진>는 천하제일사료 축우팀장, 축산물품질평가원 소 도체등급 기준 보완 전문위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축산관측 중앙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한경대학교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논문을 작성 중이다.
주요사업 영역은 △농장(사양관리, 배합비, 경영관리) △한우브랜드(경영관리, 위탁사육, 펀드) △TMR 공장 △홀스타인 검정회 컨설팅과 △단체 맞춤형 교육 △한우대학 및 한우 마이스터 과정 △일본 선진지 연구 프로그램 운영 △세미나(심포지엄) 개최 등이다. 또 신규 프로그램 개발 연구, 사양시험, 연구용역 과제 및 정책과제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한우세상이야기(blog.naver.com/jeilpsm)에는 하루에 몇 십에서 몇 백명이 다녀가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 및 해외 시장 동향 및 전망, 최신 시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대표는 “국내외 축산 환경이 예측 할 수 없을 정도로 급변하고 있으며 값싼 외국산 축산물 수입 급증으로, 우리 축산농가들도 변화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전문적인 사육·경영 방식으로 대한민국 축산물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지난 약 30년간 천하제일사료에서 재직하면서 습득한 소중한 경험과 지식을 현장에 적용해 한우 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소득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 동안 만들어 온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컨설팅과 연구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성공과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