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브랜드
특허기술 적용

 

마니커가 에어프라이 시장 경쟁에 합류했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지난 14일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 ‘에어프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프렌즈’는 가정에서 손쉽게 튀김용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에 따라 마니커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치킨제품이다.
특히 기름에 튀길 때보다도 더 나은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치킨전문점의 배달치킨과 경쟁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에어프렌즈’ 시리즈의 첫 작품은 국내산 닭 한 마리를 12조각으로 손질해 옛날통닭 맛을 그대로 살린 ‘바사삭치킨’이다.
기름에 튀기는 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라는 것이 아니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상태가 되도록, 말 그대로 ‘전용제품’으로 만들었다는게 마니커 측의 설명이다.
안석현 마케팅팀 과장은 “’에어프렌즈’ 시리즈는 기존의 튀김용 제품과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으로 이미 다양한 후속제품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향후 3년 내에 500억 매출을 달성할 대형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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