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화축제서 한우 우수성 홍보
서울동화축제서 한우 우수성 홍보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10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조금, 다양한 행사·체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동화축제’에 참여해 축제 현장을 찾은 가족들을 대상으로 우리 한우의 우수한 맛과 가치를 알렸다.
광진구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서울동화축제’는 동화를 테마로 하는 다양한 전시·공연·체험 및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에게는 상상의 나라를,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선물하는 행사로 올해는 ‘와글와글 동화 나라, 폴짝폴짝 놀이터’를 주제로 진행됐다.
한우자조금은 도심에서 만나는 한우축제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서 한우 불고기, 채끝 요리 무료 시식회를 여는 한편, 한우 요리 체험, 한우 캐릭터 저금통 만들기 등 우리 한우를 소재로 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행사를 찾은 어린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한우 요리 체험에서는 한우 유부초밥과 한우 버거 등 한우를 재료로 한 간단한 요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을 대상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우리 한우의 우수한 맛과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며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 속 우리 한우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또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