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서 선보이는 신개념 쿡방
공모전 선정된 레시피 선보여
닭 요리 새로운 패러다임 기대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쿡방 쉘위치킨에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이 함께한다.

쉘위치킨은 동우팜투테이블이 주최한 1~3회 치킨레시피 공모전에서 선정된 레시피를 인기MC 3인방이 재현하는 치킨 레시피쇼다.

쉘위치킨에서 재현하는 모든 요리에는 참프레 동물복지 닭고기와 동우 바른닭고기가 사용된다.

인기MC 3인방 라인업은 방송인 김준현과 소녀시대 써니, 탤런트 이규한으로 구성됐다.

이들의 멘토로 등장하는 류태환 셰프는 지난해 치킨레시피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MC 3인방의 레시피 구현을 돕고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맡았다.

쉘위치킨은 단순 먹방이 아닌 MC 3인방이 응모자들의 레시피를 탐구하고 조리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치킨과 삼계탕 등 틀에 박힌 요리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레시피를 선보임으로써 닭 요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매주 쉘위치킨어플로 시청자 인기투표를 진행, 시청자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참프레·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는 그간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해왔다면서 기존 치킨요리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치킨문화를 제안하는 컨셉이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이 추구하는 비전과 잘 맞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쉘위치킨은 오는 12일 오전 930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MC들이 재현할 치킨레시피는 오는 15일까지 쉘위치킨 홈페이지(http://shallwe-chicken.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선작은 오는 714일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