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10년 비전 공유

 

㈜고려비엔피(대표이사 김태환)는 지난 5일 수원 노보텔에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고려비엔피는 이날 행사에서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업계 원로, 더부리 가족 대표(고객)들과 임직원 등 200여명을 초청, 지난 30년간의 역사와 발자취를 돌아보고 향후 10년을 향한 ‘우리들의 꿈, 놀배터 2030’ 비전을 공유했다.
‘우리들의 꿈, 놀배터 2030’은 고객과 임직원들이 함께 이뤄 낼 ‘신명나게 놀면서 배우는 꿈의 터전’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고려비엔피가 지속적으로 성장해 누구나 부러워하는 기업,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가 되겠다는 목적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또한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장기근속 및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 대한 특별공로상과 함께 회사 성장에 큰 힘이 돼 준 더부리 가족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가졌다.
이날 송기연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회사를 지켜내고 키워준 임직원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놀면서 배우는 터전 만들기에 동참해 회사발전을 이끌어 주길 바란다”며 “지난 30년간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