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 운영
베링거,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 운영
  • 박정완 기자
  • 승인 2019.04.1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수의과 대학생 대상

베링거인겔하임은 전 세계 수의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2020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은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베링거인겔하임의 오랜 헌신을 반영하는 것으로, 수의학과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소 바이러스성 설사증(BVD)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궁극적으로 소 바이러스성 설사증의 유병률을 감소하는데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은 세계우병학회(WAB)와의 협력을 통해 운영되며, BVDzero 위원회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수의학계의 요구에 부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세계 각지의 뛰어난 수의학과 대학생들을 발굴, 지원할 예정이다. 베링거인겔하임은 향후에도 ‘BVDzero 장학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축우산업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수의과대학 본과 대학생 중 뛰어난 학업성취도와 다양한 학업 외 경험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마감 기한은 오는 5월 25일까지다.
최종 수혜자는 오는 5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계우병학회 대표 및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BVDzero 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오는 6월 3일~5일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혜자로 선정된 총 10명의 수의학과 대학생에게는 각각 1000유로(약 13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오는 2020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되는 세계우병학회 학술대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된다.
BVDzero 장학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vdze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