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무신축협 통합 이후 전 조합원 첫 잔치 개최
목무신축협 통합 이후 전 조합원 첫 잔치 개최
  • 염승열 기자
  • 승인 2019.04.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행사·상품도 풍성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장 문만식)은 지난 6일 무안종합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농협중앙회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신안의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무안군의회 이정운 의장, 신안군의회 김용배 의장, 전라남도 도의회 의원, 무안군의회 의원, 신안군의회 의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 관내 농축협 조합장과 사회 단체장, 조합원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축산인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목포무안신안축협 출범 이후 전 조합원을 한자리에 모아 처음으로 개최한 행사다.
이날 조합은 2018년 사업성과를 보고하고, 앞으로도 축협 전이용을 부탁하는 1부 행사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조합원들과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역 출신가수인 남진, 김순이를 비롯한 진성, 진시몬, 박주희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지역을 대표하는 조합원들이 출전한 노래대회가 열려 많은 조합원과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가전제품·쌀·배합사료·축산 기자재 등 푸짐하고 다양한 행운상품이 조합원들에게 돌아갔다. 특히 행운상품의 백미인 혈통 암송아지 2마리는 추첨을 통해 망운면 김남선 조합원과 일로읍의 문병우 조합원에게 각각 1마리씩 행운이 안겨졌다.   
혈통 암송아지는 무안읍 손현균 조합원과 목포무안신안축협 임원 일동이 1마리씩 협찬을 함으로써 행운상의 의미가 남달랐다는 후문.
문만식 조합장은 “우리 조합 설립이래로 전 조합원님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라서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했다”면서 “예상했던 인원보다 더욱 많은 사람이 참석하였음에도 안전사고 등이 1건도 발생하지 않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쳐 참석하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